1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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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강사 경력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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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페이스북 광고 기능 외우지말고, 매출 내는 기능을 배워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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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퍼포먼스 마케팅을 페이스북 & 인스타그램 광고로 배워야 하는 이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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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강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 (목차 소개, 누가 들으면 좋을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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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VOD 강의 수강 전 / 후 우리가 기대해 볼 수 있는것
2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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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브랜딩 원리 파해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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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USP (Unique Selling Point) 설계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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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디지털 마케팅 기본 개념 잡기 (퍼포먼스 마케팅, 그로스해킹, CRM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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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디지털 마케팅 필수 용어 익히기 (CPM, CTR, CPC, CPA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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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디지털 마케팅 필수 용어 익히기 (ROAS 심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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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마케팅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, 전문 마케터 vs 일반인의 차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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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
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가장 중요한 마케팅 개념 / 퍼널 이해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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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
마케팅 기본기_과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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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
마케팅 기본기_해설
3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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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개인계정 vs 비즈니스계정의 차이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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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VAT 면세 설정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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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페이스북 광고 지면의 종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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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픽셀 필요성 이해하고 개념 익히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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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
(실습) 페이스북 픽셀 헬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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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픽셀 헬퍼로 경쟁사 분석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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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
픽셀 설치 제대로 할 수 있는 3가지 효율적인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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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
페이스북 광고 구조 이해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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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
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원리 이해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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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0
초기 광고 예산 얼마부터 시작해야하는지 궁금하다면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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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
페이스북 광고 과금방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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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
타겟팅 스킬 알아보기 (맞춤, 유사, 관심사 타겟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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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
자주쓰는 유사타겟, 맞춤타겟 셋팅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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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
타겟팅 실습_ 유사타겟, 맞춤타겟, 관심사 타겟팅 해보기
4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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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실제로 가장 성과가 좋은 타겟팅 전략과 원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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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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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수 억 매출 나온 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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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잘 먹히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7가지 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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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효율이 잘 나오는 광고 디자인 전략 / 커머스, 서비스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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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포토샵을 쓸 줄 몰라도 디자인 할 수 있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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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
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 요구사항
5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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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A/B test 간략 설명, CBO 활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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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마케팅 목적별 캠페인 세팅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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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예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7:2:1 법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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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데이터분석 이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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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꼭 필요한 지표만 셋업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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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데이터분석, 쪼개서 분석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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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
데이터를 통해 광고 효율 개선하기 심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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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
리포트 만들기
6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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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신입도 회사에서 바로 인정 받을 수 있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 비법 - 5가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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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실력있는 마케터가 되면 좋은 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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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실력있는 마케터가 되기 위한 성장 로드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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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강사 이야기 - 마무리